[ 애드센스 수익 ]을 위해 애드센스 자동 광고 사용시 주의점
목차
애드센스 수익
애드센스 수익 창출을 위해 광고 노출시키는데 편하게 사용하기위해 자동 광고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자동으로 노출되는 광고를 설정할게 되면 주의하고 신경써야할 부분이 있습니다. 이번에 다룰 주제는 애드센스 수익을 위해서 자동. 수동 광고에 대한 자료를 정리해 봅니다.
먼저 생각해야 할 부분이 왜 광고 노출이 잘되면 광고 수익이 좋다고 생각하고 그 이유가 무엇 때문일가 라는 너무나도 당연한 근본적인 의문부터 가지고 시작합니다.
애드센스 수익 자동 광고
운영자는 광고를 보는 고정 단골 소비자가 되기도 합니다
애드센스 자동화 문제
애드센스 광고를 자동으로 노출시킬 경우 발생할수 있는 문제점입니다.
애드센스 수익과 애드센스 광고 노출
운영자가 의도하지 않는 노출
우리는 글을 작성할때 정성드려 최고의 정보와최고의 최적화를 통해 글을 작성하고 노출에 대한 고민 및 검색 트렌드까지 고민해서 제목부터 결론까지 완벽하게 글을 작성하려 노력합니다.
그러나 자신이 작성한 글에 애드센스 광고가 자동으로 글의 어느 부분에 노출되는 순간. 글의 맥은 끝어집니다.
그리고 그런 글의 중간에 자신이 의도하지 않는 전혀 다른 내용의 광고가 노출된다면 광고의 수익단가도 틀려지고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 모든 수고는 헛수고가 됩니다. 의도하지 않은 노출은 자신이 작성한 모든 의도와 정성이 한순간에 전혀 다른 의도가 됩니다.
즉 광고란이 됩니다. 이 문제가 가장 큰 문제입니다.
방문자의 거부감
애드센스 광고를 자동으로 노출시키게 되면 사용자는 상당한 부담을 가지게 됩니다.
즉 부담되는 광고가 노출이 되서 방문자가 이탈을하거나 광고가 노출이 안되서 머물거나. 방문자가 제일 싫어하는 경우는 글에 집중하는 순간 화면에 의도하지 않게 뜨는 광고입니다.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직접 검색해서 정보를 찾을때 우리가 하는 행동입니다. 즉 우리가 검색해서 정보를 찾을때 타인의 블로그에서 느끼는 심리현상입니다.
CLS의 함점
검색최적화 뿐만 아니라 수익에도 큰 영향을 주는 CLS가 문제입니다. CLS의 가장 큰 적은 자동 광고입니다.아무리 최적화를 해도 자동으로 광고가 노출되는 순간CLS는 망가질수 밖에 없고 이로 인해 문제가 발생합니다.
자동화 광고는 방문자에게 광고를 극대화 시켜 수익을 향상시키거나 방문자의 재방문을 늘리기 위한 방법인지 고민해야 할거 같습지다.
또한 CLS의 중요성을 외치는 기업의 최적화에도 안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SEO'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위한 콘텐츠 제작 방법과 기준 콘텐츠 수량 (2) | 2024.10.18 |
---|---|
티스토리 2차 도메인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을 위한 효과적인 방법 (2) | 2024.10.18 |
[ 자동 태그 삭제 ] 문서 작성시 자동으로 불필요한 태그 삭제 및 변경 (0) | 2024.10.14 |
2차 도메인 사용 시 애드센스 광고 문제 및 중복 페이지 문제 (0) | 2024.10.13 |
쉽게 사용할수 있는 글자. 문단.단어. 텍스트 정렬 도구 (0) | 2024.10.12 |
SEO 최적화에서 SEO 제목과 글 제목, 블로그 제목 작성 방법 (0) | 2024.10.11 |
[ 문서에 유효한 canonical 없음 콘텐츠가 아닌 도메인 ] 수정 방법 (2) | 2024.10.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