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승인 신청후 반려시 대응 방법과 요령
목차
구글 애드센스 반려 후 재신청 방법과 효과적인 대응 방법
구글 애드센스 반려
구글 애드센스 승인 신청후 반려되면, 사유를 알 수 없어 대응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주요 원인은 콘텐츠 문제와 정책 위반입니다. 반려 시, 전체 콘텐츠를 재검토하고, 많은 콘텐츠를 한 번에 제출하는 대신, 몇 개의 잘 작성된 콘텐츠로 재신청하세요. 콘텐츠 수정 후 바로 재신청하기보다는 충분한 시간을 두고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콘텐츠를 제작하고 나서 구글 애드센스 광고 신청을 하게 되면 바로 승인이 되면 좋은데 반려가 됩니다. 애스센스 승인 반려시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왜 반려됬는지 알고 있나요? 혹시 알려주나요? 알려주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 상당히 난감해 집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반려시 이렇게 해보세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반려 대응
구글 애드센스에 승인이 반려되는 경우는 여러 가지가 이유가 있습니다. 그러나 크게 콘텐츠 문제와 정책 위반사유입니다.또는 2가지가 다 반려사유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반려
승인 신청 사유 중 정책 위반 사유는 상업적인 요소와 타인의 콘텐츠가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콘텐츠의 문제라고 하면, 반드시 전체 콘텐츠를 수정하지 않더라도 수정 날짜가 변경되게 해주셔야 하고, HTML 코드에 글자 사이에 불필요한 코드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또한 글만 있는 콘텐츠인지 확인한 후 최소한 이미지는 포함해주시고, 검색 최적화에서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콘텐츠 최적화 점검은 구글 PageSpeed Insights 사이트에서 하시면 됩니다.
애드센스 승인 반려후 재 신청 방법
1.전체 콘텐츠를 재 검토하세요
문제가 있다고 의심되는 콘텐츠만 검토하는것이 아니고 전체 콘텐츠를 검토하는게 좋습니다. 그래서 처음 애드센스 승인을 신청하실때 많은 콘텐츠를 제작해서 신청하는것은 지양해야 합니다. 검토할 콘텐츠가 많아지기 때문입니다.
최근 저는 7개의 글로 승인을 받았습니다. 콘텐츠의 양은 큰 기준이 아닙니다.
몇개의 의심되는 콘텐츠만 수정해서 재신청하게 되면 다시 반려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페이지를 수정하게 되면 수정된 이력이 메타데이터에 기록되기 때문에 쉽게 운영자가 글을 수정하려고 노력 했는지 알수 있습니다. 즉 페이지의 변경 날짜만 확인해도 수정작업의 여부를 알수 있습니다.
2. 반려후 바로 재신청하지 마세요
콘텐츠가 적은 경우는 수정하고 바로 재신청하지 않는게 좋습니다.어차피 바로 신청하게 되면 바로 승인을 해 주지 않습니다. 그러나 많은 콘텐츠를 많은 시간을 들여서 모든 콘텐츠를 수정했다면 바로 승인을 해줍니다. 운영자의 노력을 높이 평가해서 바로 승인이 나옵니다.
3. 콘텐츠 수량을 줄여서 재신청합니다.
설사 많은 콘텐츠를 수정했다고 해도 모든 콘텐츠를 다 제출하지 않는게 좋습니다.문제가 될수 있는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제일 잘 작성된 콘텐츠를 선별해서 제출하는게 오히려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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