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λν΅λ Ή μ°¨λ μμ¬μ μμ μ°¨λ μκ° ] μ λ€μμ€ EQ900Lκ³Ό λ²€μΈ λ§μ΄λ°ν S600 νλ§ κ°λ
λ°νμΌ: 2025. 1. 13.
λ©λ₯΄μΈλ°μ€-λ²€μΈ λ§μ΄λ°ν S600 νλ§ κ°λμ μ λ€μμ€ EQ900L: λνλ―Όκ΅ λν΅λ Ήμ 곡μ μ°¨λ
λ°©ν μ±λ₯κ³Ό κ³ κΈ μ¬μμ κ°μΆ μ λ€μμ€ EQ900Lκ³Ό λ²€μΈ S600 νλ§ κ°λ
λν΅λ Ή μ°¨λ λ° μμ μ°¨λμ κ΅κ°μ μ΅κ³ μ§λμκ° μμ νκ² μ΄λν μ μλλ‘ νΉλ³ν μ€κ³λ μ°¨λλ€μ λλ€. νΉν, λνλ―Όκ΅ λν΅λ Ήμ 곡μ μμ μ°¨λμ λ©λ₯΄μΈλ°μ€-λ²€μΈ λ§μ΄λ°ν S600 νλ§ κ°λμ νλ μ λ€μμ€ EQ900Lλ‘, κ³ κΈμ€λ¬μκ³Ό μμ μ±μ λμμ κ°μΆ νΉλ³νκ² μ μλ μ°¨λμ λλ€. μ΄ μ°¨λμ νΉμ νμ΄μ΄μ λ°©ν μ² νμΌλ‘ 무μ₯λμ΄ μμ΄ μκΈ μν©μμλ νμΉμμ μμ μ 보μ₯ν©λλ€.
μλ λν΅λ Ήλ€μ λ€μν λ°©ν μ°¨λμ μ¬μ©ν΄μμΌλ©°, κ° μ°¨λμ κ³ μ ν μμ μ₯μΉμ μ±λ₯μ μλν©λλ€. μ΄λ² κΈμμλ λν΅λ Ή μ°¨λμ μμ¬μ ν¨κ», λ©λ₯΄μΈλ°μ€-λ²€μΈ κ°λ λͺ¨λΈμ μ λ€μμ€ EQ900λͺ¨λΈμ νΉμ§μ μ΄ν΄λ³΄κ² μ΅λλ€
λν΅λ Ή μ μ© μ°¨λ μκ°
- λν΅λ Ή μ°¨λ λ° μμ μ°¨λ
- νμ¬ λν΅λ Ήμ 곡μ μμ μ°¨λμ λ©λ₯΄μΈλ°μ€-λ²€μΈ λ§μ΄λ°ν S600 νλ§ κ°λλ‘, 곡기μ μλ μνμμλ μ£Όν κ°λ₯ν νΉμ νμ΄μ΄μ λκΊΌμ΄ λ°©ν μ² νμΌλ‘ μ μλ¬μ΅λλ€.
- μ΄μ λν΅λ Ήλ€μ λ²€μΈ , BMW, νλμ°¨μ μμΏ μ€ λ± λ€μν λ°©ν μ°¨λμ μ΄μ©νμΌλ©°, μ€ λν΅λ Ήλ 곡μ μΌμ μ λ°λΌ μ°¨λμ λ³κ²½ν΄ μ΄μ© μ€μ λλ€.
- μλ λν΅λ Ήμ μ°¨λ μ νΈ
- κΉλμ€ μ λν΅λ ΉλΆν° λ¬Έμ¬μΈ μ λν΅λ ΉκΉμ§ κ° λν΅λ Ήμ μ·¨μ μ λ€μν λ°©ν μ°¨λμ μ νΈν΄ μ¬μ©νλ€. λ¬Έμ¬μΈ μ λν΅λ Ήμ μ£Όλ‘ λ²€μΈ S600 νλ§ κ°λμ νλ μ λ€μμ€ EQ900Lμ μ΄μ©νμ΅λλ€.
λ²€μΈ λ§μ΄λ°ν S600 νλ§ κ°λ μκ°
λ²€μΈ λ§μ΄λ°ν S600 νλ§ κ°λ κΈ°λ³Έ μ¬μ
μμ§ | 12-μ€λ¦°λ |
μΆλ ₯ | 390 kW / 530 hp |
μ£Όν거리 | 19,900 km |
λ±λ‘μΌ | 2018λ 3μ 1μΌ |
0-100 km/h | 5.0μ΄ |
μ΅κ³ μλ | 250 km/h (155 mph) |
μ°λΉ (볡ν©) | 11.6 l/100km |
μ΄μ°ννμ λ°°μΆλ | 270 g/km |
κ°κ²© (μμ) | 299,900.00 EUR |
λ©λ₯΄μΈλ°μ€-λ²€μΈ κ°λ λͺ¨λΈμ κ³ κΈμ€λ¬μκ³Ό μμ μ±μ λͺ¨λ κ°μΆ νΉμ μ₯λΉλ₯Ό μ 곡ν©λλ€. μ£Όμ μ₯λΉλ λ€μκ³Ό κ°μ΅λλ€:
- λΉμμ 곡기μ ν μμ€ν
- μλ μνκΈ° μμ€ν
- μ¬μ΄λ , νμ λΉμ½, 무μ κΈ° λ± κΈ°λ³Έ μ₯λΉ
- λΉμμ© μ€νν° λ°°ν°λ¦¬
- κΈ΄κΈ μν© λμ μμ€ν
- μΈλΆ ν΅μ μμ€ν (λΌμ°λμ€νΌμ»€ λ° λ§μ΄ν¬)
λν, λ§μ μ λΆ λ° κΈ°κ΄λ€μ΄ λ©λ₯΄μΈλ°μ€-λ²€μΈ κ°λ μ°¨λμ μ£Όλ¬Έν λ μμ° λ Όμλ₯Ό ν΅ν΄ νΉμ μꡬ μ¬νμ λ°μν λ§μΆ€ν μΌλ‘ μ μλ©λλ€.
Mercedes-Benz Guard λͺ¨λΈ μ’ λ₯
λ©λ₯΄μΈλ°μ€-λ²€μΈ κ°λ λͺ¨λΈμλ 3κ°μ§ μ£Όμ μ°¨λμ΄ μμ΅λλ€:
- λ©λ₯΄μΈλ°μ€-λ§μ΄λ°ν S 650 κ°λ
VR10 λ°©ν λ³΄νΈ λ±κΈμ 보μ ν μ΄ μ°¨λμ 2015λ μ μΆμλμμΌλ©°, λ―Όκ° μ°¨λμΌλ‘λ κ°μ₯ λμ λ°©ν λ±κΈμ μλν©λλ€. 곡μ₯μμ VR10 λ±κΈμ μΈμ¦λ°μ μ μΌν μλ¦¬μ¦ μμ° μΈλ¨μ λλ€. - λ©λ₯΄μΈλ°μ€-λ§μ΄λ°ν S 650 νλ§ κ°λ
VR9 λ±κΈμ μ 곡νλ μ΄ λͺ¨λΈμ 2018λ λΆν° μμ°λ μΈκ³ μ μΌμ λ‘± ν λ² μ΄μ€ κ΅κ° 리무μ§μ λλ€. κ³ κΈ λ³΄νΈ μ₯μΉμ ν¨κ» νμΉκ°μ μν λλν 곡κ°μ κ°μ§κ³ μμ΅λλ€. - λ©λ₯΄μΈλ°μ€-λ²€μΈ S 600 κ°λ
2014λ μ VR9 λ°©ν λ³΄νΈ μΈμ¦μ λ°μ μ΅μ΄μ μ°¨λμΌλ‘, κ³ κΈ λ³΄νΈ κΈ°λ₯μ κ°μΆκ³ μμ΅λλ€.
λ©λ₯΄μΈλ°μ€-λ²€μΈ S 600 κ°λ
λ©λ₯΄μΈλ°μ€-λ²€μΈ S 600 κ°λλ μ΅κ³ μμ€μ μΈλ¨μΌλ‘, 3165mmμ ν λ² μ΄μ€μ 5255mmμ κΈΈμ΄λ₯Ό μ 곡νμ¬ λμ μ€λ΄ 곡κ°κ³Ό μ΄μ μμ νΈμμ μμ μ μν λ€μν κΈ°λ₯μ κ°μΆκ³ μμ΅λλ€.
λ©λ₯΄μΈλ°μ€-λ§μ΄λ°ν S 650 κ°λ
λ©λ₯΄μΈλ°μ€-λ§μ΄λ°ν S 650 κ°λλ μ ν΅μ μΈ μ°μν¨κ³Ό μ²¨λ¨ κΈ°μ μ κ²°ν©ν μ΅κ³ κΈ μΈλ¨μ λλ€. 5462mmμ κΈΈμ΄μ 3365mmμ ν λ² μ΄μ€λ₯Ό μλνλ©°, λ·μ’μμλ Executive μνΈκ° μ 곡λμ΄ νμΉκ°μκ² νΈμν¨μ μ 곡νκ³ , μ€λ΄λ λ€μν κ³ κΈ κ³ κ°μ μ·¨ν₯μ λ§κ² κΎΈλ° μ μμ΅λλ€.
λ©λ₯΄μΈλ°μ€-λ§μ΄λ°ν S 650 νλ§ κ°λ
λ©λ₯΄μΈλ°μ€-λ§μ΄λ°ν S 650 νλ§ κ°λλ κ³ κΈ λμ 리μ μμ§μ λλ€. μ½ 6500mmμ κΈΈμ΄μ 4418mmμ ν λ² μ΄μ€λ₯Ό μ 곡νλ©°, VIP μΉκ°μ μν λλν λ κ·Έλ£Έκ³Ό νΈλ¦¬ν μΉνμ°¨κ° κ°λ₯ν©λλ€.
μ΄μ°¨λλ€μ μ₯κ° κ΄ν΅μ€νμ ν΅ν΄ μ΄κ²©μ 견λμμλ λ°©ν μ±λ₯μ κ°μΆκ³ μμ΅λλ€.VR10 λ±κΈμ VR9λ³΄λ€ μ½20% λ λμ λ°©νμ±λ₯μ μ 곡ν©λλ€.λν,νλ°μ₯μΉλ‘λΆν° νμΉκ°μ 보νΈνκΈ° μν΄ μ§λΆ,λ°λ₯,μΈ‘λ©΄μ΄ GuidelineERV2010μ κΈ°μ€μ μΆ©μ‘±ν©λλ€.
λν΅λ Ή μ μ©μ°¨λ μ λ€μμ€ EQ900L
EQ900μ νλμλμ°¨ λ―Έκ΅ λμμΈ μΌν°μμ λμμΈλμμΌλ©°, 2μΈλ μ λ€μμ€μ μ μ¬ν ν¨λ°λ¦¬ λ£©μ΄ μ μ©λμμ΅λλ€. κ·Έλ¬λ κΈ°μ‘΄ μ λ€μμ€λ³΄λ€ λ ν격 μλ λμμΈμΌλ‘ νκ°λμμΌλ©°, 2015λ 11μ 10μΌ κΈ°μλ€μ λμμΌλ‘ ν μΌμΌμ΄μ€μμ μ€λ¬Όμ΄ 곡κ°λμμ΅λλ€. λμμΈμ λν νκ°λ μ λ°κ³ λ¬Έμ λ‘ μ νμ μ΄μμ§λ§, μΈκ΄μ κ·Έμ κ·Έλ λ€λ νμ λ°μ λ°λ©΄ μ€λ΄ λμμΈμ λ§€μ° λ°μ΄λλ€λ νκ°λ₯Ό λ°μμ΅λλ€. λ·λ¬Έ λμμΈμ μΏΌν° κΈλΌμ€κ° λ·λ¬Έκ³Ό κ²°ν©λ ννλ‘, Sν΄λμ€μ 7μ리μ¦μ μ μ¬ν μ€νμΌμ μ±ννμ΅λλ€.
μ λ€μμ€ EQ900 차체ν¬κΈ° λΉκ΅
차체 ν¬κΈ° λΉκ΅ | EQ900 | λ©λ₯΄μΈλ°μ€-λ²€μΈ Sν΄λμ€ | BMW 7μλ¦¬μ¦ | μμ°λ A8 | λ μμ€ LS | λ§μ΄λ°ν Sν΄λμ€ |
μ μ₯ (mm) | 5,495 | 5,179 | 5,120 | 5,130 | 5,080 | 5,455 |
μ ν (mm) | 1,915 | 1,899 | 1,902 | 1,910 | 1,900 | 1,920 |
μΆκ±° (mm) | 3,450 | 3,165 | 3,210 | 3,100 | 3,050 | 3,365 |
차체 μ€λ (kg) | 2,235 | 2,255 | 2,155 | 2,170 | 2,100 | 2,265 |
EQ900μ 2017λ λΆλ―Έ μ¬ν΄μ μ°¨ μ΅μ’ ν보μ μ¬λμΌλ©°, 2017λ 2μμλ λΆλ―Έ λμ 리 λνμ°¨ ν맀λ 3μλ₯Ό κΈ°λ‘νμ΅λλ€. μ΄ν 3μμλ 408λκ° ν맀λμ΄ κ³ κΈ λνμ°¨ μμ₯μμ 4μμ μ리μ‘μμ΅λλ€. 2018λ 1μμλ 468λκ° ν맀λλ©° μμ μ μΈ ν맀 νλ¦μ μ΄μ΄κ°μ΅λλ€.
μ λ€μμ€ EQ900 μμ§ μ¬μ
EQ900μ 3κ°μ§ μμ§μ νμ¬ν λͺ¨λΈλ‘ μΆμλμμ΅λλ€.
- V6 3.8β μμ§: μ΅κ³ μΆλ ₯ 315λ§λ ₯, μ΅λν ν¬ 40.5γ.m
- V6 3.3β νΈμν°λ³΄ GDi μμ§: μ΅κ³ μΆλ ₯ 370λ§λ ₯, μ΅λν ν¬ 52γ.m
- V8 5.0β νμ° GDi μμ§: μ΅κ³ μΆλ ₯ 425λ§λ ₯, μ΅λν ν¬ 53γ.m
μ΄ μ€μμ V6 3.3β ν°λ³΄ λͺ¨λΈμ V8 μμ§ μμ€μ κ°μλ ₯μ μλνλ©° μ°λΉ ν¨μ¨μ±λ μ°μνλ€λ νκ°λ₯Ό λ°μμ΅λλ€. λν, μμ₯μμ V6 3.3β ν°λ³΄ λͺ¨λΈμ μ νΈλκ° κ°μ₯ λμμΌλ©°, μ€μ ν맀λ μμ μ΄ λͺ¨λΈμ΄ κ°μ₯ λμ κ²μΌλ‘ λνλ¬μ΅λλ€.
νΈμ μ¬μ
EQ900μ κ³ μλλ‘ μ£Όνμ§μ μμ€ν (HDA), νμΈ‘λ°© μΆ©λννΌ μ§μ μμ€ν (SBSD) λ± λ€μν μ²¨λ¨ μ£Όν보쑰 κΈ°μ μ νμ¬νμμ΅λλ€. νΉν, νμΈ‘λ°© μΆ©λννΌ μ§μ μμ€ν μ κ΅μ°μ°¨ μ΅μ΄λ‘ μ μ©λ κΈ°μ λ‘, μ¬κ³ λ₯Ό λ°©μ§νλ μν μ ν©λλ€. λν, μ€λ§νΈ μμΈ μ μ΄ μμ€ν κ³Ό ν¨κ», μ΅μ μ μ΄μ μλ₯Ό μν λ§μΆ€ν μνΈ μ‘°μ κΈ°μ μ΄ μ μ©λμ΄ νμν μΉμ°¨κ°μ μ 곡ν©λλ€.